Hero Slide

Johnson & Johnson 백신은 새로운 위험을 제기합니다!FDA는 희귀 질환 부작용 경고를 게시할 예정이며 금은 1811년에 서 있습니다

초록: 백신의 문제는 시장에서 더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위험회피에 강한 자극 효과가 있고, 귀금속에 큰 지원 효과가 있습니다.

7월 13일 워싱턴 포스트는 월요일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존슨앤존슨의 새로운 크라운 백신에 대해 새로운 경고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월요일 보도된 바와 같이 이 문제에 정통한 4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백신이 심각하지만 희귀한 질병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작용, 길랭-바레 증후군이 있습니다. 백신 문제는 시장에서 더 많은 우려를 불러 일으켰고 위험 회피에 강한 자극 효과가 있으며 귀금속에 큰 지원 효과가 있습니다.

금 현물 동향 개요

화요일(7월 13일) 아시아 시장 조기 거래에서 현물 금은 반등 추세를 이어갔고, 금 가격은 현재 온스당 약 1,808달러입니다. 보도 시간 현재 현물 금은 0.3% 상승한 온스당 $1811.74에 거래되었습니다.

월요일에 금 가격 추세는 "큰 반전"을 겪었습니다. 금 현물은 장중 거래에서 온스당 최소 US$1,79.45를 기록했지만, Fed 관계자들의 비둘기파적인 발언에 힘입어 달러가 고점에서 하락하고 금 가격이 온스당 US$1,800을 상회하는 급격한 반등을 보였습니다. 현물 금은 월요일 온스당 $1806.14로 마감했습니다.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상임투표위원회와 윌리엄스 뉴욕 연준 의장은 미국 경제가 아직 부채 매입을 줄이기 위한 "실질적인 추가 진전"의 기준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뉴스 사이드

Johnson & Johnson 백신은 새로운 위험을 제기합니다!FDA는 희귀 질환 부작용 경고를 게시할 것입니다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는 월요일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존슨앤존슨의 새로운 크라운 백신에 대해 새로운 경고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월요일 보도하면서 이 문제에 정통한 4명의 소식통을 인용, 길랭은 백신이 심각하지만 드문 부작용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레 증후군.

길랭-바레 증후군은 면역 체계가 말초 신경계를 손상시켜 유발하는 급성 근육 마비입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성명에서 존슨앤존슨 백신 1280만 도즈를 접종한 후 길랭-바레 증후군에 대한 예비 보고가 약 100건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러한 사례는 주로 백신 접종 후 약 2주 후에 보고되었으며, 대부분이 50세 이상인 남성이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관리들은 존슨앤존슨 백신이 안전하고 그 이점이 잠재적 위험보다 훨씬 더 크다는 점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고는 여전히 Johnson & Johnson 백신에 최신 타격을 줄 것입니다.

7월 12일 기준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는 3387만8496명이며 이 중 60만7415명이 사망했다. 24시간 동안 6,164명의 새로운 사례와 24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Image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 159,499,224명(48%)이 예방접종을 완료했으며 184,365,333명(55.5%)이 새로운 크라운 백신을 1회 이상 접종받았습니다.

델타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으로 미국의 핫스팟 사례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미국의 새 왕관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곧 놀라운 증가를 보일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7일 동안 미국에서는 매일 평균 19,455명의 새로운 감염이 발생했으며 이는 일주일 전보다 47%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중 1/3은 플로리다, 루이지애나, 아칸소, 미주리, 네바다 등 5개 핫스팟에서 발생했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단기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월요일 뉴욕 연준이 발표한 월간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은 내년에도 경제가 코로나19 사태에서 빠르게 회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인플레이션, 소득, 소득 성장 및 지출에 대한 예측이 모두 증가했습니다. 유월.

조사에 따르면 6월에는 내년도 소비자 물가 기대치 중앙값이 5월 4.0%에서 4.8%로 8개월 연속 상승해 2013년 조사가 시작된 이후 최고치를 경신했다. 3년은 3.6%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Image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는 연준의 목표치인 2%를 훨씬 웃도는 1992년 이후 가장 빠른 연간 성장률로 치솟았지만, 전염병으로 인한 공급 병목 현상이 완화되기 시작하면서 정책 입안자들은 여전히 더 높은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지속될 것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용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자신감도 강해지고 있습니다. 6월에는 미국의 내년 실업률이 더 높아질 것이라는 평균 기대치가 5월의 31.9%에서 최저치인 30.7%로 떨어졌고, 응답자들은 내년에도 실업률도 사상 최고 수준으로 떨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낮은.

VINVITO